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전자정부 로고이 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사이트입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Korea Youth Counseling & Welfare Institute

콘텐츠 저작권 보호 및 이용신청안내
HOME이용안내콘텐츠 저작권 보호 및 이용신청안내

콘텐츠 저작권 보호 및 이용신청안내

저작물 이용 신청 및 승인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간행되는 모든 출판물 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이용절차
1. 이용 신청서 다운로드   개인용신청서 기관용신청서
2. 이용신청서 작성 (단, 또래상담, 부모교육, 품성계발, 자살예방 전문지도자는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전문지도자 신분 확인 요망)
3.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으로 이용 신청서 발송 (직인, 도장, 사인 서명 필요)
4.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보낸 이용 승인서 수령 (Fax. 직인, 도장, 사인 서명 필요)
5. 이용 승인서에 해당하는 자료 이용
주의사항
1.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간행되는 모든 출판물이라 함은 인쇄물, 전자형태 문서 등 자료 형태에 관계없이 본원에서 생산되는 모든 저작물을 의미합니다.
2. 이용 신청서에 포함되지 않은 자료를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모든 책임은 이용 신청자가 지어야 하며, 본원 규정에 의거한 조치가 이루어짐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3. 이용 승인서에서 승인한 자료의 이용용도 이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할 경우, 모든 책임은 이용 신청자가 지어야 하며, 본원 규정에 의거한 조치가 이루어짐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문의
  • 또래상담, 부모교육, 품성계발, 자살예방교육 관련 : 051-662-3099